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대치동 삼성역 민속칼국수에서 칼제비 먹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치동 칼국수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면접을 보러 삼성역을 왔는데 시간도 좀 남고 점심도 아직 먹지 않았고 해서

끼니나 떼우자 싶어서 들어간 삼성역 칼국수집 인데요!


우연히 들어갔는데 맛이 괜찮아서 근처 카페와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먹었던 곳은 삼성역 민속칼국수 입니다. 생각보다 역과는 거리가

있어서 찾아갈 수 있는 지도정보는 아래에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외관상으론 조그마한 대치동 칼국수집이었는데요?


평타는 치겠지 싶어서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다른곳을 찾기엔 정장을 입고있어서 불편했어요



저는 칼제비를 주문했는데요. 주문을 하자마자 간단히 입가심을 할 수 있는 보리밥을

조금 주더라구요! 저희 본가에서는 보리밥을 먹기 때문에 친숙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함께나온 각종 양념,조미료와 배추김치, 열무김치도 보이는군요.




에피타이져 느낌으로 민속칼국수의 보리밥을 먹어 보았는데요! 묽은 고추장을 뿌리고

참기름을 넣어 고소함을 더했습니다! 한입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메뉴판을 봤을때 보리비빔밥이 있었는데 그냥 그 메뉴를 시켰어야 하나 하는 후회가 들만큼!



이것이 진리... 함께 나왔던 열무김치와 함께 먹어봤는데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배추김치도 그렇고 열무김치도 맛있어서 흡족하게 한그릇 싸악 비웠습니다!



보리밥을 한그릇 비워내고 나니 나온 삼성역 민속칼국수의 칼제비! 칼국수도 먹고싶고

수제비도 먹고싶은 왕또니 같은 욕심쟁이에게는 딱인 메뉴인듯 합니다!



역시 칼국수나 수제비나 후추가 들어가야 제맛이겠죠! 상에 있던 후추를 때려넣었습니다!



삼성역 민속칼국수에서 먹어본 칼제비! 역시 이름답게 수제비와 칼국수가 함께 들어가있어요!



이 칼제비를 먹던중 발견한 감자 슬라이스! 보물찾기에 성공한 기분이었어요!


일단 기대도 하지 않고 들어갔는데 엄청 맛있었습니다! 보리밥은 말할것도 없고

칼제비의 경우 고기육수를 우려내어 포만감을 만족시켜주는 맛이었고 칼국수도,

수제비도 부담스럽지 않게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깊이있고 풍요로운 맛이라고 할까요?


최근들어 가장 맛있었던 칼제비 인듯 합니다. 열무김치와 함께하니 더욱 맛있었어요!



대치동 민속칼국수의 금액도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라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칼국수 6,000원, 수제비 8,000원, 칼제비 7,000원 이었구요! 보리비빔밥은 6,000원!

다음에 근처 올 일이 있다면 다시 와서 보리비빔밥을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강남역 민속칼국수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지도정보 남겨놓을게요!



반응형